탄벌동 영수학원 고2 경안동 고1 영어 수학 중1 과학 중2 보습 중3 종합 전과목 공부방 학원

2023. 2. 3. 00:38홍보

반응형
SMALL

탄벌동 영수학원 고2 경안동 고1 영어 수학 중1 과학 중2 보습 중3 종합 전과목 공부방 학원

 

어떤 노력과 집중을 하면 좋을지를 알고 있으면서 확실하게 내가 해야 하는 것들 좀더 집중 하면서 끝까지 최 우선으로 해 보려고 하는 것들은 무엇인지로 부터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필요가 당연히 있다고 생각 하고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종합 고등학생 중2 수능 중3 쌍령동 수학 영수학원 중1 고2 대비 고1 초4 초6 과학 초5 보습 입시 전과목 중학생 학원 공부방 과정 내신 영어 초등학생 선행학습 탄벌동 저는 내가 지금 당장 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 볼 수 있도록 잘 할 수 있게끔 해야 한다 라는 것은 무엇이고 어떠한 것인지로 부터 정확하게 좀더 하나씩 알고 이해를 해 나갈 수 있게끔 진행을 해 두어 간다고 하려면 무엇 부터 해야 할지 그런 것들을 잘 한번 생각을 해 보았더니 내가 꾸준한 학습을 해야 하겠다 라고 제가 결심을 하게 된 순간 이었으니까요. 한편으로는 내가 지금 학습을 하는 것 또한 내가 해야 하는 것 규칙적으로 내가 잘 진행을 하고 공부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에 관한 방법을 터득을 할 수 있도록 해 나가려고 하는 것 또한 그것은 저의 의지 라고 봅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씩 내가 잘 한다면 다른 것들 또한 내가 좀더 정확하고 확실하게 잘 할 수 있다 라는 것에 대한 과정이니까요. 그것이 내가 진짜 해야 하는 것과 얼마나 더 해야 하는 것인지 결국에는 저의 의지와 선택이 달렸을 것이다 라고 보았습니다. 내가 노력을 한만큼 좋은 결과를 얻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나는 어떤 노력을 했을까 라는 이야기와 부분인데요. 과연 내가 진짜 만족을 했을 정도로 열심히 잘 학업 및 학습을 진행을 해 왔었던 과정들을 지금 돌이켜 본다고 한다면 어떻게 학습 진행을 좀더 꾸준히 확실하게 잘 지켜 나만의 학습과정으로 만들어 나가면 좋을지 그것을 하나씩 제가 집중을 하면서 알고 있을 필요가 당연히 있을 필요가 있다 라고 보았습니다. 솔직히 저는 내가 혼자서 열심히 노력을 했다라는 것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대충 학습을 했는데도 저 자신은 힘들다 뿌듯하다 열심히 했다 라고 저 자신 스스로에게 이런 평을 내리고 있으니까요. 그렇지만 지금은 내가 이렇게 알고 행동을 하면 안된다 라는 것을 알고 있기에 저 자신을 믿지 않고 다른 누군가 나를 바라 보고 있는 시점에서 정말 노력을 하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는 말을 들릴 수 있도록 해 나가려고 하는 과정과 부분들이 무척 필요로 하고 중요하다 라고 생각을 했으니까요. 탄벌동 영수학원 고2 쌍령동 고1 영어 수학 중1 과학 중2 보습 중3 종합 전과목 공부방 학원 초4 초5 초6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선행학습 과정 내신 수능 입시 대비 내가 나를 보는 시점이 아니라 상대방이 나를 볼 때 나는 어떠한 이미지 인지 그러한 것도 알면서 내가 앞으로 학습성장을 위해서도 그리고 방향성에 관해서도 더욱더 열심히 잘 해야 할 수 있도록 집중을 하고 꾸준하게 학업관리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 나가면서 나만의 학습과정 습관들을 필요로 하고 있을 때 라고 보았으니까요. 내가 지금 집중적으로 해야 하는 것은 무엇이고 실력 있게 내가 잡아 나갈 수 있게끔 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내가 좀더 솔직하게 더 열심히 해 보려고 하는 것은 어떤 것들인지 그러한 것들 부터 내가 차곡 차곡 하나씩 이해하고 습관화 하면서 가야한다.

반응형
LIST